金河仁作品中所表达的纯美心灵的研究_韩语论文.doc

资料分类:韩语论文 上传会员:莉雅 更新时间:2013-12-02
需要金币1000 个金币 资料包括:完整论文 下载论文
转换比率:金额 X 10=金币数量, 例100元=1000金币 论文字数:10773
折扣与优惠:团购最低可5折优惠 - 了解详情 论文格式:Word格式(*.doc)

서 론:김하인은 한국낭만주의 작가로서 그가 쓴 낭만적인 사랑이야기는 사람들로 하여금 도취하게 한다.하지만 사람들은 김하인이 진정 표현하고 싶은 것은 그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에 대한 추구와 숭상이라는것을 소홀히 알고 있다.

이전 학자들이 김하인의 작품속에서 낭만적인 사랑이야기 줄거리에 대한 연구가 많이 있었다.중국 평론가 육건독의 『외국문학평론』중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묘샀다. 그래서 저는 여기에서 김하인의 작품속에서 묘사하는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에 대해 논술하고 연구하다.

 

문헌을 연구하는 방법을 이용한다.재료는 인터넷에서 찾거나 도서관에 서 찾은 것이다.아래와 같이 몇 방면으로 나눠 논증을 하도록 하겠다.먼저 작가 소개를 하고,김하인에 대한 기존 평가에 대해 소개하고,작가의 연구(작가의 삶,가치관,일상생활와 작가의 작품)를 하도록 하겠다.특히 작가의 작품 『엄마는 예뻤다』를 중요하게 연구하기로 했다. 

이 논문을 통하여 사람들은 그의 정신세계를 더 깊이 이해하고 물질욕망에 빠진 사람들이 자신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되찾기를 바란다.

 

물론 그를 단 한마디 낭만주의로 정의 내리는 것은 무모하다.그저 가장 가까운 단어 하나를 떠올리라면 낭만주의를 꼽을 수 있다는 것이다.그의 작품속에서 표현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의 크기는 누구도 짐작할 수 없다.그의 작품을 본 사람은 모두 그 작품속의 아름다운 사랑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에 푹 빠졌다.그리고 그의 기치관은 작품 곳곳에 반영되어 있고 그러한 점이 그의 소설을 대종소설,스테디셀러로 만들어 주는 요소 중 하나일 것이다.

그의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의 소설속의 아름다운 사랑에 빠졌고이런 사랑을 가지고 있는 생각이 나타났다.하지만 사람들은 김하인이 진정 표현하고 싶은 것은 그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에 대한 추구와 숭상 이라는것을 소홀히 알고 있다.

  그의 작품『엄마는 예뻤다』는 아름다운 사랑이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고 작가 자신의 어머니는 자식을 위해서 아무것도 다 해 볼 수 있는 마음이 묘사하다. 독자들을 그는 진짜 표현하고 싶은 것이 명백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켰다.이러한 그의 생각에 동조한다면 그의 작품들은 충분한 타당성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어쩌면 우리도 이미 상식의 틀을 마련하여 그 안에 갇혀있기 때문일 수도 있고,작가가 그의 작품에 너무 큰 비약을 하는 것일 수도 있다.하지만 그러한 그의 생각을 통해서 그는 이미 틀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사상과 생각을 펼친다는 것을 엿볼 수 있다.

 누구든 그를 만나고 그의 삶을 느끼고 그의 예술과 맞닿아본다면 그를 진정한 인간이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그의 생각을 느껴보면서 본논문을 마쳤다.

 

相关论文资料:
最新评论
上传会员 莉雅 对本文的描述:그의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의 소설속의 아름다운 사랑에 빠졌고이런 사랑을 가지고 있는 생각이 나타났다.하지만 사람들은 김하인이 진정 표현하고 싶은 것은 그가 깨끗하고......
发表评论 (我们特别支持正能量传递,您的参与就是我们最好的动力)
注册会员后发表精彩评论奖励积分,积分可以换金币,用于下载需要金币的原创资料。
您的昵称: 验证码: